본문 바로가기
주식

성장주 전환 시작: 성장주 기회를 모색하는 지역사회

by flowsurfer 2021. 9. 14.
반응형

성장주 전환 시작: 성장주 기회를 모색하는 지역사회

2021년 9월 13일 오전 10:00 ETGUG, GOOGL, PLTR...29 코멘트11 Likes

요약

  • 성장주 레니게이드(Growth Stock Reenegade)는 36개월 이내에 강력한 자본이익을 노리는 성장주 투자자들을 위한 독점 연구 서비스다.
  • 양질의 연구, 적극적인 대화, 경고와 함께 신나는 성장주 '베트'를 추구하는 투자자들의 역동적인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것이 목표다.
  • 중요한 것은, 처음 가입하는 25명의 회원들은 이 서비스의 평생 동안 상당한 액수의 돈을 할인받게 될 것이다.

Getty 이미지를 통한 3DSculptor/iStock

편집자 노트: 이 기사는 성장주 레니게이드 존 로도스의 새로운 마켓플레이스 서비스를 소개하기 위한 것이다.

나는 방금 성장주 레니게드를 출시했다. 나의 독점적인 투자 조사 서비스인 성장주 레니게이드를 36개월 혹은 그 이하로 성장주로 강한 자본이익을 얻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 이 글에서, 나는 이것이 당신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그리고 앞으로 나와 함께 일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겠다.

저금리와 인플레이션의 위협으로 인해 오늘날 시장에서는 성장주가 더욱 큰 성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설정되고 있다. 그리고 나는 대부분 가치와 배당성장에 대한 열망을 가지고 있는 보수적인 투자자인 반면, 성장주는 우월한 이익을 빠르게 쌓을 수 있는 훌륭한 도구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더구나 작가로서 8년을 보낸 지금, 이제는 '알파 찾기'에 대해 독자와 팔로워들과 더 많은 것을 나눌 때가 되었다. 양질의 연구, 적극적인 대화, 경고와 함께 성장주 '베터'를 찾는 투자자들의 역동적인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것이 목표다.

새로운 시장 서비스란?

성장주 레니게이드와 함께 나는 상대적으로 리스크가 낮은 성장주를 목표로 하며 잠재 수익률이 매우 높다. 나는 소액 투자가 거액으로 바뀌는 비대칭 베팅을 우선시한다.

이상적으로, 이러한 주식은 매년 높은 비율로 화합물을 선택하지만, 우리는 더 빠른 가격 상승을 즐긴다. 내가 사용하는 시스템과 결과는 이미 전시되어 있다. 내가 뽑은 공적인 선택은 잘 되었다.

예를 들어보자. 2020년 11월 초, 나는 그것이 약 15달러 정도 하락할 때 팔란티르 (PLTR)에 관한 탁자를 두드리고 있었다. 그 이후 1년도 안 돼 주가가 60% 넘게 올랐기 때문에 매수 및 보유가 1만 달러를 1만6000달러 이상으로 돌변했을 것이다.

YChart별 데이터

여기 또 다른 예가 있다. 나는 2021년 초에 알파벳 (GUGL)을 통해 분명한 강세적인 전화를 했다. 나는 GUGL이 여전히 대단한 내기를 하고 있으며, 여전히 엄청난 현금을 보유하고 있다고 주장하였다. 어쨌든, 그 이후로, 1년도 안 되어 70% 가까이 상승했어.

YChart별 데이터

그리고 한나 더. 7월 19일, 나는 IPO 전에 제비아(ZVIA)에 대해 썼다. 나는 내가 선발 자리를 살 것이라는 것을 분명히 했고, 그리고 나서 12.50달러, 12.05달러, 그리고 마침내 11.90달러에 샀어. 8월말에는 16달러를 기록, 33%의 빠른 상승률을 기록했다. 그것은 빠르고 맹렬하게 다가와서, 나는 그 수익의 일부를 고정시키기 위해 조금 팔았다.

YChart별 데이터

내가 공개적으로 논의한 다른 몇몇 주식들, 예를 들어 유니티(U), 코인베이스(CONE), 펠로톤(PTON), 제비아(Zevia) 등이 좋은 성과를 거두었다.

리스크 관리

물론 내가 항상 이기는 것은 아니다. 그렇게 잘하는 사람은 없다. 그래서 나는 종종 한계를 사용하고 손실 보호를 중단한다. 그리고 나는 내기를 두어 번 하는데 내 모든 칩을 다 넣지는 않는다.

성장주 레니게이드 포트폴리오가 광범위하고 성장해 있으며, 나는 그것을 면밀히 주시하고 있다. 나는 내 위험을 관리하며, 가입자들은 그들 자신의 상황과 목표를 고려해 볼 때 똑같이 해야 한다. 결국 네가 사장이야.

내가 활용하는 또 다른 위험관리 접근법은 적절한 배분 사이징과 다양화인데, 왜냐하면 나는 한두 개의 성장주에 자금을 밀어 넣는 것보다 더 작은 베팅을 많이 하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을 발견했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것이 성장주 레니게이드 내부의 성장주가 모든 유형의 투자자들을 위해 다양한 모양과 크기로 제공되는 이유다.

강조하기 위해, 우리는 개별 주식뿐만 아니라 전체 포트폴리오에 걸쳐 스마트 사이징, 지능적 배분 및 합리적인 다변화를 통해 매우 높은 복합적인 연간 성장률을 추구하고 있다.

포트폴리오가 있는가?

네!

계속하기 전에 잠시 멈추고 반성하고 싶다. 나는 '알파 찾기'에 대해 공개적으로 많은 것을 공유해 왔다. 나의 연구와 분석을 제공하게 되어 기뻤다. 그 상호작용은 정말 즐거웠다.

그리고 이제, 나는 특별한 관심을 원하는 투자자들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더 많은 선택들을 개인적으로 나누고 싶다.

내가 적극적으로 관리하는 성장 주식 포트폴리오는 채팅과 같은 다른 연구와 도구와 결합할 때 내가 더 많은 독자들을 도울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나는 이것을 공유하고 더 깊은 대화에 참여하게 되어 흥분된다.

이것이 당신에게 적합한가?

성장주 레니게이드는 배당금과 소득을 넘어 그들의 이익을 가속화하려는 투자자들을 위한 것이다. 나의 연구, 주식선택권, 업데이트된 포트폴리오 모두 블루칩, 배당 귀족, 채권이라는 기존의 기반 외에 빠른 성장을 원하는 투자자들을 위한 것이다.

무뚝뚝하게, 구독자들은 다음 아마존을 찾고 있다. 물론 변동성이 더 크고 위험도 더해질 수 있지만, 상승 잠재력은 보수적인 주식이나 시장 전체보다 훨씬 더 높다. 내 선택은 의도적인 우위를 가지고 있고, 지금 당장 실행가능해

나는 게임에 열중하고 있다. 그리고 당신은 내가 성장주 레니게이드 포트폴리오의 대부분의 주식을 개인적으로 소유하고 있다는 것을 알면 안심할 것이다. 이 서비스는 내가 지금 성장주를 가지고 무엇을 하고 있는지 분명히 보여주는 것이다. 즉 이론이 아니라 실용적이라는 것이다.

왜 지금일까요?

우선 나만의 수익률을 높이기 위해 성장주에 대한 노출을 적극적으로 늘려왔다. 그리고 은퇴 후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부분은 이 선택들과 함께 입니다. 그래서, 내가 공유하는 이유는 '알파 찾기'에 대한 다른 투자자들도 나와 같아서, 더 많은 당첨 방법을 찾고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둘째, 나는 200개 이상의 기사를 썼다. 성장주에 대한 질문과 포트폴리오 등 독자들의 개인적인 메시지가 쇄도했다. 관리된 포트폴리오, 채팅방, 알림 등 최고의 선택이 한 곳에서 드러나는 모든 것을 모으는 시간이다.

셋째, 대중 앞에서 기사를 계속 쓸 계획이다. 하지만, 나는 내가 개인적으로 최고의 아이디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성장주 르네게드에 힘을 쏟고 싶어, 그래서 우리는 시장을 움직이지 않는다. 결국, 이러한 선택들 중 일부는 아주 작은 주식들이다. 우리는 우리의 선택과 복귀를 집중시킬 것이다.

가입 시 기대 사항

포트폴리오에는 내가 찾을 수 있는 최고의 성장주가 가득하다. 그 목표는 피터 린치, 리차드 코흐, 필 피셔와 같은 사람들이 주장해온 입증된 방법을 사용함으로써 무책임한 도박과 희망적인 추측을 피하는 것이다.

기회는 IPO, DPO, M&A, SPAC에서 발견되기도 한다. COVID와 같은 매크로 이벤트가 창을 열기도 한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 완전히 새로운 기술과 혼란을 가지고 있다. 중요한 것은 물론 보장되는 것은 없지만 36개월 혹은 그 이하에 극적인 이득의 기회를 찾아낸다는 것이다.

성장주 르네게이드 안에서 우리가 함께 일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 성장주 포트폴리오를 적극적으로 관리... 사고파는 물건
  • 모든 가입자를 위한 생생한 대화방 액세스... 가장 좋은 아이디어를 깊이 연구하다.
  • 기회주의적인 무역 경고... 더 빠른 이익을 위해 시장에 뛰어오르다.
  • 라이브 웨비나 및 심층 비디오... 가입자를 위해 추가된 개인 터치
  • 매달 신성장주 선정... 참신한 사상에의 노출.

알파 독자를 찾는 것은 내가 읽은 모든 논평과 개인 메시지 홍수를 근거로 그들이 이 서비스에 굶주리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했다.

성장주 레니게이드의 출시를 계기로 이런 긍정적인 에너지와 대화가 이루어졌으면 좋겠다.

지금 바로 가입하는 것을 고려해야 하는 이유

나는 지금 가입해야 할 가장 좋은 이유를 공유하고 싶어. 선착순 25명의 가입자는 최저가 25% 할인 혜택을 받을 것이다.

더 좋은 것은, 여러분이 처음 25명의 구독자 중 한 명일 때, 여러분은 25%의 추가 할인을 받을 것이다. 그것은 그 서비스의 평생 동안 지속될 것이다.

이걸 타자로 치니까 팔로워가 16,600명이 넘으니까 좀 급한 게 있어. 나는 네가 이 소개 오퍼를 이용할 수 있을 때 이용하기를 권한다.

네가 위험 부담에 동참하면 내가 책임지니까 더 나아질 거야. 성장주 레니게드는 14일 무료 재판으로 시작되기 때문이다.

  • 알파 찾기는 무조건적인 보장으로 당신을 보호한다.
  • 어떤 이유로든 언제든지 구독을 취소할 수 있다.
  • 신용카드는 14일 무료 평가판 후에만 청구된다.

이러다가 다음에는 또 무슨 일이 생길까?

넌 세 가지 선택권이 있어

첫째, 하던 일을 계속하면 된다. 그게 자네에게 잘 통하고 자네 처지가 마음에 든다면 이건 자네를 위한 일이 아니야 마찬가지로, 만약 당신이 정기적인 수입과 배당금을 찾는 매우 보수적인 투자자라면, 이것은 적합하지 않다. 코스를 그대로 유지하십시오.

둘째, 성장주를 스스로 파악해 볼 수 있다. '알파 찾기'에 대한 지식을 쏟아 붓고 최고의 성장주 투자 책을 읽음으로써 시간과 노력을 투자할 수 있다. 그런 다음 시행착오를 통해 그것을 알아낸다. 몇 년이 걸리긴 했지만 정확히 그렇게 했다.

셋째, 지금 당장 성장주 레니게이드에 가입할 수 있으며, 2주간의 무위험 재판을 받을 수 있다. 포트폴리오, 채팅, 연구, 분석, 비디오 등에 즉시 액세스하십시오. 더 좋은 것은, 여러분이 처음 25명의 구독자 중 한 명일 때, 여러분은 추가적으로 25% 할인을 받고 100달러를 절약할 것이다. 이 할인은 서비스 기간 동안 지속된다.

조치를 취하기를 권하지만, 명확성이 필요하면 아래의 코멘트 섹션에 있는 성장주 레니게이드에 대해 무엇이든 물어봐 줘. 16,600명이 넘는 구독자들로 인해 처음 25개 자리는 금방 갈기갈기 찢어질 거라는 것만 기억해줘.

나는 너와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정말 고맙게 생각한다. 살아있기에 정말 좋은 시간이야!

Alpha의 모바일 앱을 통해 이 서비스를 읽고 있다면 지금 바로 seekingalpha.com으로 이동하여 사이트 검색에 내 이름을 입력하여 내 마켓플레이스 서비스 체크아웃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좋은 하루 되세요.

/ 존 S. 로즈

이 글은 에 의해 쓰여졌다.

존 로즈따르다

17.01K 팔로워

성장주의 저술가

대규모 수익률을 타깃으로 한 동종 최고의 성장주 아이디어

https://seekingalpha.com/checkout?service_id=mp_12

반응형

댓글